17번 USC 트로이 목마에게는 칼렙 없음, 문제 없음

17번 USC 트로이 목마에게는 칼렙 없음, 문제 없음

17번 USC 트로이 목마에게는 칼렙 없음, 문제 없음

Blog Article

하이즈먼 트로피를 수상한 전 쿼터백 케일럽 윌리엄스, 러셔 마숀 로이드, 탑 리시버 타즈 워싱턴, 브렌든 라이스, 세이프티 캘런 블록이 모두 NFL로 향했고, 트로이 목마는 Pac-12를 떠나 빅 텐에 합류하면서 USC는 변화의 오프시즌을 보냈습니다. 밀러 모스는 2023년 USC에서 6번의 터치다운 패스를 받으며 두 경기 중 한 경기를 치렀습니다.

USC는 빅 텐에서 6위를 차지했고, 트로이 목마는 어려운 일정을 소화하는 동안에도 대학 풋볼의 배당률을 무시하려고 합니다.

2023 시즌은 그런 약속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윌리엄스는 하이즈만 트로피를 2연패한 선두 주자였으며, 트로이 목마가 애리조나 국가대표 팀에서 1위를 차지했을 때 트로이 목마는 6-0으로 꽤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정규 시즌 마지막 6경기 중 5경기에서 패하게 됩니다.

스포츠북에서 트로이 목마가 빅 텐 타이틀을 획득할 확률은 +2200으로 5위입니다. USC는 정규 시즌 동안 빅 텐이 가장 좋아하는 오하이오 주립대와 맞붙지 않고 펜 주립대와 미시간대와 맞붙게 됩니다. 트로이 목마는 9월 1일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시즌 개막전에서 LSU를 상대로 ½ 포인트 6점의 약체입니다.

USC는 대학 풋볼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확률이 +400이며, 전국 타이틀을 획득할 확률은 +8000입니다.

메이저사이트

Report this page